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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몬스터를 잡으면 경험치 대신 특정 아이템이 나오고

(여기선 편의상 몬스터의 영혼이라 칭하겠습니다.)

그 영혼을 사용하면 경험치와 특정 능력치의 수치를 얻는 겁니다.

(곧바로 능력치가 올라가면 잠깐만 노가다 해도 능력치가 최대로 올라갈 테니)

예를 들어 방어력이 강한 몬스터인 골렘을 잡으면 방어력 수치가 5 올라가고

흑마법사 같은 마법사형 몬스터를 잡으면 정신력 수치가 7 올라가는 식이죠.

또 잡기 어려운 보스몹의 경우 일반 몹보다 수치를 더 많이 주던가, 아니면 더 다양한 수치를 올려주면 되겠죠.

그런식으로 일정한 수치가 모이면 능력치가 올라가는 겁니다.

예를 들어 최대 HP수치가 100정도 모이면 실제 최대 HP가 1올라가는 거죠.

그리고 한가지 더. 레벨이 최대치가 되면 영혼은 더이상 사용할수 없는 겁니다.

즉, 전사형 캐릭터를 키우려면 그에 맞는 수치를 올려주는 몬스터를 잡고,

마법사형 캐릭터라면 다른 몬스터를 잡는 등, 생각을 해서 잡아야 하는 거죠.

경험치 많이 준다고 아무거나 잡으면 저처럼 되는 겝니다.(.....?)

어떤가요, 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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