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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m
2010.08.02 10:01
이 문제는 쯰꾸르2k 제작자라면 누구나 해결하고 싶어하는 문제이지만
이벤트 ID가 연속되어야만 한다는 것이 큰 한계입니다.
나중에 밸런스를 조절하기 위해 적의 수를 줄여야 할 때 골치아프고
보물상자 이벤트나, NPD 이벤트, 기타 다른 이벤트를 맵상에 추가할 일이 생긴다면 더 골치아파지죠
만들기는 쉬우나 관리하기가 상당히 번거로워지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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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ID가 연속되어야만 한다는 것이 큰 한계입니다.
나중에 밸런스를 조절하기 위해 적의 수를 줄여야 할 때 골치아프고
보물상자 이벤트나, NPD 이벤트, 기타 다른 이벤트를 맵상에 추가할 일이 생긴다면 더 골치아파지죠
만들기는 쉬우나 관리하기가 상당히 번거로워지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