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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을 하시는지 모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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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적 단순형입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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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하나를 만든뒤, 시작조건을 『이벤트쪽에서 닿았을때로』로 놓습니다.
>1 조건분기 결정키로 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두번째페이지아랫쪽에있음
>2 변수 [0001:난수] 대입 0~999999
>3 변수 [0001:난수] 승제 100 <-- 몬스터의 HP를 알맞게 넣으세요.
>4 변수 [0002:데미지] 대입 주인공의 공격력 <-- 숫자로 넣어도 되지만 이게 좋음.
>5 이 이벤트에 전투애니매이션의표시(검) (w) <-- 끝날때까지 대기 안해도 됨(그럼 연타가 가능해짐)
>6 조건분기 [0001:난수] 가 [0002:데미지] 보다 작을경우
>7 돈의 변경 100원 증가 <-- 돈의 수치는 알아서 수정해주세요
>8 파티 전원의 경험치 100 증가 <-- 경험치의 수치는 알아서 수정해주세요
>9 이벤트의 일시삭제
>10 분기종료
>11 그외의경우
>12 파티 전원의 HP를 10 줄인다 <-- 데미지의 수치는 역시 알아서.
>13 주인공에 전투애니매이션의표시(검) (w) <-- 끝날때까지로 해놓지 않으면 왕창깍여 죽을 수 있음
>14 분기종료

이러셨어요. 그런데 만약. 주인공의 공격력이 몬스터보다 적다면?? 절대 안죽겠죠. 그러니까 이걸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하나를 만든뒤, 시작조건을 『이벤트쪽에서 닿았을때로』로 놓습니다.
1 조건분기 결정키로 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두번째페이지아랫쪽에있음
2 변수 [0001:난수] 대입 0~999999
3 변수 [0001:난수] 승제 100 <-- 몬스터의 HP를 알맞게 넣으세요.
4 변수 [0002:데미지] 대입 주인공의 공격력 <-- 숫자로 넣어도 되지만 이게 좋음.
5 이 이벤트에 전투애니매이션의표시(검) (w) <-- 끝날때까지 대기 안해도 됨(그럼 연타가 가능해짐)
6 조건분기 [0001:난수] 가 [0002:데미지] 보다 작을경우
7 돈의 변경 100원 증가 <-- 돈의 수치는 알아서 수정해주세요
8 파티 전원의 경험치 100 증가 <-- 경험치의 수치는 알아서 수정해주세요
9 이벤트의 일시삭제
10그외의 경우
11변수의 조작 : [0001:난수]감산, 변수[0002]의 값
12분기종료
13그외의경우
14파티 전원의 HP를 10 줄인다 <-- 데미지의 수치는 역시 알아서.
15주인공에 전투애니매이션의표시(검) (w) <-- 끝날때까지로 해놓지 않으면 왕창깍여 죽을 수 있음
16분기종료

이렇게 하면 되겠죠.
(시험을 안해봤기 때문에 맞을지는 잘...,)
비밀소년 (secretlit)님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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