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주의] 나이지리아 6부리그의 공격력

by 시장 posted Jul 1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1.jpg 


나이지리아의 아마추어 축구리그 2경기에서만 146골이 터져 승부 조작 의혹이 제기됐다. 

10일(한국시간) 영국 가디언과 텔레그래프 등은 지난 8일(현지시간) 치러진 나이지리아의 아마추어리그 플레이오프 2경기에서 각각 79-0, 67-0이라는 스코어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나이지리아 6부리그(아마추어)의 플라테우 유나이티드 피더스와 폴리머신은 최근 5부리그(최하위 프로리그) 네이션 와이드로 승격하기 위한 플레이 오프를 치렀다. 

이 두 팀은 승점이 같아 골득실이 높은 팀이 승격이 되는 상황이었다. 두 팀은 승부조작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같은 시간에 경기를 펼쳤다. 

그러나 플라테우 유나이티드 피더스는 전반에 7-0으로 앞서다 후반에만 72골을 몰아넣으며 79-0으로 승리했다. 후반에만 약 38초마다 한 골이 터진 셈. 

같은 시간 열린 폴리머신도 전반을 6-0으로 마쳤지만, 후반에만 61골을 넣으며 67-0의 스코어를 기록했다. 

이날 양팀은 서로의 성적을 알게 된 후 후반에 노골적인 골넣기 경쟁을 벌여 서로 합쳐 146골을 터뜨리게 됐다. 

이에 나이지리아 축구협회(NFF) 측은 해당 구단에 출전 정지 징계를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나이지리아 2경기 146골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이지리아 2경기 146골, 이건 해도해도 너무 하네”, “나이지리아 2경기 146골, 농구도 아니고 이게 말이 되나?”, “나이지리아 2경기 146골, 이건 정말 해외 토픽감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개드립 - 아마추어 축구리그 class. ( http://www.dogdrip.net/34740646 )

Who's 시장

profile

도움이 필요하면 메일이나 민원실 이용해주세요.(If you need help, You can use Help desk and send mail.)

E-Mail : chunmu1@naver.com

Helpdesk : http://indiside.com/help_board

자료다운로드 문제는 민원실에 해당자료주소와 함께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다운로드 복구를 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링크]

- 아이콘 등록하기 방법 알아보기(닉네임앞에 개성있는 아이콘을 달 수 있습니다)

- 창조도시 예전자료검색[2005~2010년] (예전자료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 네코데브 에전자료검색[2013~2015년]

- 인디사이드 이용안내(인디사이드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 제작대회 공지보기

[주요 외부 서비스 링크] - 등록해두시면 창도네코의 주요내용이 배달됩니다.

- 인디사이드 페이스북

- 인디사이드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