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전체글보기
인디게임다운
우수게임
고전명작
추천게임
신규게임
PC쯔꾸르
PC게임
네코플(쯔꾸르)
모바일인디게임홍보
체험판/데모/연습
포럼
자유게시판
게임소개/리뷰/실황
게임소개
게임리뷰
게임공략
게임실황
구인구직
제작자료실
그래픽리소스
미디어리소스
플러그인/스크립트
툴/유틸리티
강의/매뉴얼
RPG Maker 강의
프로그래밍 강의
연출/기획 강의
그림 강의
기타 강의
팁 공유 게시판
질문&답변
창작콘텐츠
베스트콘텐츠
그림
도트
만화
영상/음악
기타
인디서비스
공지사항
민원실
인디사이드매거진
인디사이드 TV
사이트이용안내
한국어
English
日本語
Home
러닝은빛
2017.02.11 15:20
'Tilemap'에서는 매 프레임마다 children 배열 전체를 z, y, spriteId 기준으로 재정렬하는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같은 값이면 다음 기준을 적용)
예를 들면, 하층칩은 z가 0이고, 상층칩은 z가 4입니다.
캐릭터는 우선 순위에 따라 z가 1, 3, 5, ... 이외에도 타일맵의 Child들은 모두 z가 정의되어있습니다.
▼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
파일 업로드 중... (
0%
)
0
개 첨부 됨 (
/
)
글쓴이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홈페이지
돌아가기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
예를 들면, 하층칩은 z가 0이고, 상층칩은 z가 4입니다.
캐릭터는 우선 순위에 따라 z가 1, 3, 5, ... 이외에도 타일맵의 Child들은 모두 z가 정의되어있습니다.